★별별책방

안녕하세요^-^

오늘 '우주무슨일이 있었던거야?'라는 책을 읽고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참고로 이 책은 [Book]나눔에서 받은 책입니다.

이 책은 우주에 탄생과 별들에 대해 설명한 책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 초반부에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우주에 탄생입니다. 그 내용은 바로 아무 것도 없었던 세상에 우리 우주가 생겨났고 그게 펑 하며 터지듯이 커졌고 그것을 바로 빅뱅이라고 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다른 우주들도 있을 수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책 중,후반부에서는 초신성 폭발등 별에 관한 내용을 다루었는데,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잘 설명되어있어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그리고 행성들과 지구에 탄생도 아주 조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책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은 다른 우주가 있을 수도 있다고 했을 때 입니다. 저는 거기까지는 생각을 해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짧지만 이해하기 쉬운 단어를 사용하여 재미있게 읽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