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밤하늘을 잊고 지내던 어느 날 우연히 바라본 하늘에서
초롱초롱한 별을 보고 그 별의 이름이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참여마당>방문후기

방문후기

과학동아천문대를 방문해주신 분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별과 태양계 방문후기

작성자 :김지우등록일 :2018.11.10조회수 :135

 방문후기를 남김니다.

 저가 과학동아천문대를 갔다왔습니다. 처음이라 떨리기도 설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교수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떨린 마음이 다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태양계에서 배웠는데 너무 설명이 귀에 쏙쏙 잘 들어왔습니다. 저희가 밥을 먹고 와서 졸릿 듯한데 강의를 들으니까 졸린 게 차가운 물을 저에게 뿌린듯이 잠이 확 갔습니다. 수금지화목토천해를 다 설명해 주시니 돈이 하나도 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좀 쉬다가 망원경을 보려 갔습니다. 거기에는 큰 망원경이 있었는데 거기에서는 화성을 보았습니다. 천문관 지붕이 막혔는데 버튼 하나로 살짝 지붕이 열렸습니다. 다 열지 않고 살짝만 연 이유는 빛을 막아주기 때문이라고 교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천체관에서는 별자리를 배웠는데 또 다른 선생님께서 귀에 쏙쏙 잘 셜명해 주셨습니다. 재미있었고 흥미로웠습니다.

  • 과학동아천문대2018.12.21

    안녕하세요 과학동아천문대 운영팀입니다:) 소중한 방문후기 감사드리며 당첨자 발표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http://star.dongascience.com/notice/view/notice/310

  • 안소영2018.11.15

    별스카우트 수료증을 받았습니다. 12회기 동안 소중한 기억들을 얻어 갈 수 있었습니다. 방학 혹은 특강으로 참여한 VR,, CSI 과학 수사대 등의 체험도 최고의 경험으로 간직 하고 있습니다. 5년,50년,500년, 주욱...별과 하늘과 지구가 존재하는 한 지구인의 영원한 친구., 과학 동아 천문대로 번창하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