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천문대 후기

과학동아천문대를 경험하신 분들의 생생한 리얼스토리입니다.
[2017.02.18] 과학동아천문대..나만의 화성기지를 만들어보자. '메이크 VR 화성기지'
베이비엔베이비 2017.03.06 2,447

2017.02.18


지난 주말 이모야와 쌍둥군의 즐겨찾기.. 과학동아천문대에 다녀왔어요..

"나만의 화성기지를 만들어보자. '메이크 VR 화성기지'..란 특별프로그램을 들으러요..

4-6학년의 연령제한이 있어 전화드렸더니.. 쌍둥군을 특별히 받아주셨어요..

그러나 이모야는 안된다네요.. 그래서 수업시간 사진이 별로 없어요..

천문대 측 선생님께서 찍어주신 몇 컷과 수업 마지막 발표시간에 들어갈 수 있어서 찍었던 사진 뿐이네요..

지난번 스페이스로드 프로그램은 같이 들을 수 있어서 사진도 많고 후기도 작성 가능했는데..

이번엔 쌍둥이 얘기에만 의존하려니..

분명 같은 체험이었거늘.. 늘 달라고 너무나 다른 체험후기 남겨주시는 울 쌍둥군..

이모야도 무척 이런거 궁금해 하는 타입인지라.. 아쉽고 또 아쉽네요..

하지만 뭐.. 덕분에 오랫만에 조용히 카페에서 셜록홈즈 130주년 스페셜에디션 한권을 깼네요..



저녁을 먹으며 수업이 어땠는지 물어봤더니 엄청 재밌었다며 각자의 얘기만 해 제끼는 울 쌍둥군..

특히 지하에 만들어진 VR 체험관이 좋았다고 입을 맞추네요..

또 그러면서도 수업시간에 2인 1조로 같이 만들었다는 화성기지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투닥투닥하기도 하네요..


집에 돌아오자마자 냉큼 VR기기를 꺼내들고 한참을 롤러코스터에 바이크레이싱에 세마리 다 엄청 시끄러웠다는..

울 만두양 몸도 이리저리 흔들흔들.. 소리도 꽥꽥..

커피 한잔 하며 뒤에서 지켜보고 있는데 어찌나 웃기고 실감나는 몸짓이던지..ㅋㅋ



▶ 내용 출처: 베이비엔베이비 블로그 내 천문대 후기

▶ 블로그 자세히 보기: http://blog.naver.com/khrwj/22094272138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