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MY천문대

나의 천문대 활동내역을 모두 확인해보세요!

[베이비뉴스]과학동아천문대, 어린이날 프로그램 마련

작성자 : 과학동아천문대 등록일 : 2015.04.30

과학동아천문대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과학동아천문대에서 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5월 4일과 5일 저녁에는 어린이날 특집 '루나틱데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올해는 특히 보름달이 어린이들을 맞이하며, 달과 관련된 체험행사가 더해져 어린이날을 빛낼 예정이다.

 

과학동아 천문대장의 재미난 '루나틱이야기' 천체강연을 시작으로 천체 관측이 이어진다. 아이들은 보름달뿐만 아니라 금성, 목성, 일등성도 관측할 수 있다.

 

참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달 찾기 대회도 진행된다. 실습망원경으로 달을 가장 빨리 찾는 어린이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달을 주제로 특이한 의상을 입고 오는 어린이에게도 베스트드레서 선물이 지급된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오후에는 태양을 관측할 수 있는 어린이날 특집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천체강연, 태양 흑점·홍염 관측과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과학동아천문대 홈페이지(star.dongascie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베이비뉴스

링크: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newscode=201504291109145900006774&categorycode=0013